본문 바로가기

Today's Track

Keith Ape - 잊지마 (It G Ma) (feat. JayAllDay, Loota, Okasian & Kohh)


솔직히 몰랐다 몇일전까지만해도 이 인터내셔널 랲 스타 Keith Ape에 대해서, 한국 하잇라잇 레코드 소속의 아티스트이자 Cohort 크류의 일원인 키스 에이프는 미국및 유럽의 미디어에서 주목을 받았고 (SXSW 출연 비디오는 이 곳, Highsnobiety로부터의 기사 , Complex로부터의 기사, Noisey에서의 영상 ) 최근에는 캐나다, 미국, 대만등 투어에서 많은 솔드아웃쇼를 포함하여 유명세를 타고 있다. 본 포스팅의 오리지날 비디오의 카운트도 이미 1000만을 넘었다. 한국에서는 도저히 안될 것같았던 Dirty south / Trap 스타일로 공연장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K-pop이랑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프로모션, 전문적인 부킹 에이젼시 그리고 Skrillex, Ken Rebel등과의 콜라버레이션등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K-pop을 제외하고 장르및 방향성은 전혀 다르지만 잠비나이와 더불어 가장 제대로된 방법으로 해외와의 호흡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가 아닌가 생각된다. 정말 신기하다 진심으로.




By KY.O.N.O

'Today's Tra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Vasco - Whoa Ha!  (0) 2015.11.27
Deafheaven - Baby Blue  (0) 2015.11.24
Mestis - Pura Vida  (0) 2015.11.17
Discharge - NWO  (0) 2015.11.09
Modern Baseball - Your Graduation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