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Track

Babymetal(ベビーメタル) - Ijime, Dame, Zettai(イジメ、ダメ、ゼッタイ)



논란의 메탈 밴드? 아이돌 그룹? Babymetal(ベビーメタル, 베비-메탈)의 2014년 영국 라이브 영상입니다. Babymetal은 4월 2일, 영국의 웸블리 아레나(Wembley Arena)에서의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2집 발매 기념 투어를 락의 본고장 영국에서, 꿈의 무대인 웸블리에서 시작을 하다니 그 기세가 대단합니다. 


여전히 메탈 커뮤니티에서 논란의 대상이지만, Arch Enemy의 기타리스트였던 Christopher Amott과 작업한 바 있고, 이번 새 앨범엔 Dragon Force의 두 기타리스트가 참여했습니다. 선공개된 싱글 Karate는 영국과 미국에서 메탈 싱글 챠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점점 긍정적인 평가가 늘어나는 추세인데, 등록 절차가 엄격한 사이트인 메탈킹덤에 당당히 메탈 밴드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뉴메탈 밴드도 등록이 안되는데 말이죠. 


논란의 여전하겠지만 Babymetal은 계속 규모를 키워가며 대담한 도전을 하고 있고, 레이블(Toy's Factory)과 전 세계에 퍼져있는 팬들의 지지 덕분에 그 영향력을 계속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2집 발매 후 Babymetal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by Corejae

'Today's Tra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ftones - Hearts/Wires  (0) 2016.04.12
Wolf Down - True Deceivers  (0) 2016.04.07
Deftones- Lhabia  (0) 2016.04.01
AURORA - Runaway  (0) 2016.03.28
For Today - Molotov  (0) 2016.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