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Track

Against All My Fears - Devocion. Desenfreno. Desilucion.


*남미 하드코어 아티스트 소개의 마지막편입니다. 아무쪼록 체크 부탁드립니다.


예전에 투데이스트랙에서 KY O.N.O님이 칠레의 빗다운 하드코어 밴드들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스페인어로 Contra Todos Mis Miedos 로 표기하는 이 칠레, 산티아고의 Vegan Straight Edge 하드코어 밴드는 다소 색깔이 다릅니다. 마치 Unbroken, Undertow, Outspoken 부터 Refused, Bane 등 하드코어 펑크 색깔이 강하지만 미드템포와 싱얼롱을 강조하는 라인이 귀에 확확 감깁니다. 월드와이드 이름인 Against All My Fears 로 Alone With My Courage 라는 EP 를 발표 후 풀렝쓰 앨범 XXVII 까지 발표한 이들은 이후 자국어 (정확히는 식민지 시절부터) 이름으로 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고 2장의 디지털 EP를 발매했습니다. 

칠레에서는 절대적인 인기(?)와 지지를 받고 있는 밴드이며, 브라질을 제외한 모든 국가가 스페인어를 쓰는 만큼 남미에서의 인지도도 크다고 합니다.




BY GEON

'Today's Tra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ld X True - One and the same  (0) 2015.01.24
Crystal Lake - Matrix  (0) 2015.01.23
The Chinkees - You Don't Know  (0) 2015.01.21
더 플라스틱 데이 - Je Star  (0) 2015.01.20
Parkway Drive - Karma  (0) 2015.01.19